퀵메뉴

소원

위시가족우체통

  • HOME > 소원 > 위시가족우체통
  • 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블로그
게시물 보기
안녕하세요 신윤서 엄마입니다.
작성자 이지원 등록일 2020-06-16 23:58:43 조회수 730
첨부파일1 메이크어위시 사진2.jpg
첨부파일2 메이크어위시 사진.jpg

안녕하세요? 신윤서 엄마입니다. 

윤서는 6살 말에 급성림프구성 백혈병 진단을 받고 2년 치료를 받았습니다.

치료는 종결되어 병원은 한달에 한번 가지만 아직도 병원 가는 날이 되면 긴장하고 떨립니다

단순 근육통이라고 생각하고 넘겼던 일들이 갑자기 하루 아침에 상상도 못한 병의 전조 증상이었다고 생각하니 아이에게 한없이 미안하기만 했습니다. 힘든 2년의 병원 생활을 무사히 마치고 윤서는 건강히 잘 지내고 다시 학교 갈 날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랜 병원 생활과 감염의 우려로 다른곳을 다니지 못한 윤서는 소원이 여행 가는 것이었습니다.

5살때 마지막으로 갔던 세부 여행을 지금도 기억하고 비행기타고 여행가보고 싶다고 했었죠.

그래서 메이크어위시에도 처음에는 제주도 여행을 가고 싶다는 소원을 신청했으나 코로나로 무한 연기, 아무래도 비행기 타고 여행가는것은 무리일것 같아 윤서에게 다시 소원을 물어보니 "내 방을 갖고 싶다"였습니다.

윤서는 터울이 많이 나는 언니가 있는데 그 언니가 저학년때 쓰던 책상을 물려받아 언니 책상 옆에 두고 거기서 숙제를 하거나 했거든요. 늘 언니한테 물려받은 책상, 책장, 장난감을 갖던 윤서는 새 책상과 새침대가 있는 내 방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소원을 다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때문에 봉사자 분들을 두번밖에 뵙지는 못했지만 전화나 문자로 윤서가 원하는 책상과 침대등의 가구가 무엇인지 꼼꼼하게 상담해주셨고 윤서가 원하는 책상과 침대 램프등의 가구를 받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영향으로 같은날 가구가 들어오지는 못했지만 가구들이 들어올때마다 윤서는 너무너무 행복해하고 좋아하였습니다. 본인이 고른 책상과 침대가 맞다며 좋아하는 아이를 보니 제 마음도 덩달아 행복했습니다. 

 

그동안 윤서는 제가 옆에 누워서 같이 자야만 잠을 잤는데 이번에 윤서 방이 생긴뒤로는 잘 시간이 되면 스스로 침대에 혼자 누워 잠이 들고, 좋아하는 미술 그리기나 만들기를 할때 식탁위를 어지럽히던 버릇을 고치고 새 책상위에서 그림도 그리고 숙제를 하기도 하고, 좋아하는 책을 읽기도 합니다.      코로나때문에 파티는 하지 못했지만 조금 잠잠해지고 나면 친구들을 초대하여 꼭 파티를 열기로 윤서와 약속하였습니다. 

 

봉사자 분들이 나오셔서 윤서와 함께 시간을 보내시며 아이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셔서 두번밖에 뵙지 못한 분들인데도 윤서는 지금도 뵙고싶다고 이야기를 하곤 합니다. 

행복한 선물을 주신 메이크어 위시 재단과 봉사자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인사 드립니다.

더욱 건강하게 윤서 잘 지내도록 할께요

나중에라도 코로나가 잠잠해지고 친구들과 파티를 하게 되는 날 다시한번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윤서어머님!
메이크어위시 한국지부 노희진 간사입니다^^

우와아~~!!!!! 가족 모두가 행복한 모습으로 소식을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제주도를 너무나 가고 싶어 했던 윤서이기에..  갑작스런 코로나19 상황으로 많이 실망하는 건 아닌지 걱정이었으나
자신만의 방을 갖고 싶다던  다른 소원을 이룰 수 있도록 애써준 봉사팀의 마음이 잘 전달 되어서, 또 윤서가 정말 기뻐해서 다행입니다.
윤서의 웃는 얼굴과 쑥스럽게 전달했던 감사인사 말이 아직도 눈에 선하네요. 저와 봉사팀에게 엄청 큰 힐링이었답니다 ㅎㅎ

책장 벽면에 붙어있는 그림은 윤서가 직접 자신을 그려둔 것일까요!? 그림 실력이 대단해요!! 딱 봐도 윤서의 모습이 보여서 감탄했답니다 ㅎㅎ
이제는 언니 옆이 아니라, 자신만의 공간에서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기를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잠잠해져서 봉사팀과 윤서 친구들이 함께 축하하며 추억을 쌓을 날이 오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어머니~!!!!
  • 아래 새로고침을 클릭해 주세요.   (이미지 클릭시 새로운 이미지 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