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소원

위시가족우체통

  • HOME > 소원 > 위시가족우체통
  • 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블로그
게시물 보기
제주도에서 SEE U~
작성자 시유아빠 등록일 2018-11-14 23:32:50 조회수 210

안녕하세요!!

메이크어위시 윤근휴 간사님과 재단 여러분 덕분에 소중한 추억 만들었어요, 시유가 소원성취 했네요~ 

고맙습니다!!

먼저 시유 소개를 간략히 드리자면,올해 다섯살 귀염둥이 막내 입니다.

처음에는 팔이 부러져서 정형외과 진료를 받다가 우연히 병을 발견했는데, 진단을 받기까지 너무많은 고생을했어요ㅠㅠ

결국, 이년전 즈음 급성림프모구성 백혈병 진단을 받고, 치료를 잘 받고 있습니다.

어쩌면,, 인생의 절반을 투병생활을 하고있는 것이지요..

형아를 사랑하고, 샘이 많고 욕심도 많은 시유의 소원.. 사실은, 빨리 8살이 되어서 형아처럼 매일매일 학교다니는 거였여요. ㅋㅋㅋ 

이 소원을 어떻게 들어줘요?? 그러던중.. 형아 친구가 비행기 타고 제주도를 갔다던 이야기를 들어요.. 시유도 비행기 타고 싶었던 거예요.. 

돌무렵에 비행기타고 제주도에 다녀왔지만 기억못해요. ㅎㅎ

그래서,, 소원을 빌었더니 Dreams come true~ 꿈이 이루어진 거죠.. 센스있는 파티와 함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렇게 우리가족은 출발합니다~

시유아빠도 오랜만의 여행이라.. 설레여서.. 밤잠을 설쳤거든요. ㅎ 대한항공 굿~


첫날 스케쥴은 공룡랜드, 신화테마파크.

시유가 공룡을 좋아하고요, 그래서 첫날 스케쥴로 잡아주신듯해요.. 

이날 엄청 추웠던걸로 기억하는데 그럼에도 재밌게 야외활동을 했던거 같아요.. 여행첫날의 설렘 아시죠?

마침 할로윈데이였기 때문에 시유 의상 컨셉도 할로윈 입니다. ㅎ

세번째 사진 눈웃음이 이쁜 아이는 시유형아 진유예요.. 네번째 사진 요맘때 아이들에겐 기념품은 필수입니다!


신화테마파크&쥐드래곤이 형아 카페.

첫번째 사진 롤러코스터 보이시나요? 저걸 시유가 탔어요!!

음~ 느낌을 말씀드리자면, 롯데월드 롤러코스터 보다는 짧지만, 더 무서워요..

형아는 타자고 하니까 혼비백산 도망갔고, 저도사실은 조금 망설여지긴 했는데, 시유가 타고싶다니.. 어쩔수없이 ㅠㅠ 

지금와서 다시 생각해보니까.. 얘가 어떻게 이걸탔지??

지드래곤 형아는 아빠가 좋아하니까, 카페에 가보긴했는데.. 예술적 영감을 받았다는.. 

시유는 애플쥬스가 꿀맛 이래요~


신라호텔은.. 참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수 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침대가 너무 편안해서 꿀잠을 잤고 집에 가져가고 싶었어요 ㅎ.

진유가 자다 침대에서 떨어져서 깜놀했었던.. 웃지못할 해프닝도 있었고요;;

진유형아는 아직도 아빠와 사우나에 갔었던 좋았던 추억을 이야기해요..

신라호텔 직원분들이 유독 시유와 진유에게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우리 아이들에게 풍선칼도 만들어주시고.. 해서 뭔가 특별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내와 대화를 하던중.. 여보.. 우리 VIP 인거?? 실화냐?




잠수함은.. 말이 필요없어요~ 사진이 예쁘게 나옵니다. 사진 많이들 찍어두시면 좋을듯해요.

예전에 잠수함을 탔었던 경험이 있었는데 그때 잠수함보다, 퀄리티가 더 좋았었던것 같아요..


휴애리 제주돼지 쑈쑈쑈~ 재밌어요! 그리고 귤따먹쟈 체험도 굿~ 이었습니다.

참고로 귤은 바로 따먹으면 셔요.. 알고보니 며칠 보관했다 먹으면 더 맛있다 하더라고요..

첫번째 사진 시유는.. 싸이(psy) 닮았지 않나요? ㅎ


마지막 일정으로, 휴애리 자연농원과 미로공원.

하루 스케쥴을 두개정도로 계획 했음에도 불구하고.. 막상 아이들과 함께하다보니 그 두개도 굉장히 빠듯하더라고요. 

나름 바쁘게 시간을 보냈던것 같아요. 체력고갈 ㅠㅠ

미로공원은 사실 큰 기대는 안했지만.. 의외로, 아이들이 굉장히 흥미를 느껴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제주를 가게된다면 맛집투어를 해보고 싶어요! 배터지게~~ 꼭! 또 갈거예요!


이렇게 저희는 잘먹고 잘놀고 힐링 잘 하고 왔습니다~

시유 보이시나요? 엄지척!!!!

여러분! 모두모두 소원성취 하세요!!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분류설정 하고, 대표사진등록 반영이 안되는거 같은데, 오류인건지 제가 잘못등록한건지 모르겠어요.. 양해부탁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시유 아버님^^ 윤근휴 간사 입니다!
이렇게 재미있고 상세한 후기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사진도 엄청 많아서 놀랐습니다^^

사진과 글을 보니 시유, 진유, 어머님, 아버님께서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만드신 거 같아 보여서
저희 직원들도 너무 기쁘네요^^ 특히 시유와 진유의 밝고 귀여운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시작으로 앞으로 시유네 가정에 늘 행복한 일들만 있기를 기원합니다!^^
그리고 나중에 시유, 진유가 커서 재단의 봉사자로 다시 만날 일이 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시유와 씐나게 놀아주시는 모습을 보고, 어쩌면 보고싶어 하실까봐.. 사진을 많이 올렸어요 ㅎ
고맙습니다. 요녀석들.. 크면 봉사해야죠~
우리 시유와 진유 사진으로 다시 만나니 얼른 달려가서 안아주고 싶어지네요~
시유와 같은 귀염둥이 애교만땅 위시키드를 만나 저희도 참으로 즐거웠습니다.
앞으로 시유 가족에 평화가 항상 함께하길 기도할게요!!
팀장님 안녕하세요!
기회가 된다면, 시유가 팀장님께 안기러 반드시 갈꺼예요~ 시유는 안아주고, 안기는거 좋아하거든요!
고맙습니다 ^^
  • 아래 새로고침을 클릭해 주세요.   (이미지 클릭시 새로운 이미지 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