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소원

위시가족우체통

  • HOME > 소원 > 위시가족우체통
  • 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블로그
게시물 보기
윤서의 메이크어위시 최고의 파티!
작성자 윤서맘 등록일 2017-08-28 18:57:21 조회수 328
첨부파일1 KakaoTalk_20170828_170553875.jpg

윤서는 2016년 10월 7일 급성골수성백혈병 진단 후 6차례의 항암 치료를 마치고 지금은 건강을 회복해 가고 있는 중 입니다. 힘들고 지루한 병원생활의 일상 중 어느날 유튜브를 통해 알게 된 쁘티허브라는 VJ언니를 너무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윤서는 쁘티허브언니가 소개하는 노래, 애니메이션등에, 푸욱~ 빠져 애니메이션 작가를 꿈꾸게 되었습니다.

또한 쁘티허브언니가 소개하던
여러 장르 중 구체관절이 자유로이 움직이는 인형을 너무 갖고 싶어했습니다..그리고 그 희망을 조심스레 메이크어위시를 통해 꿈꾸어 보게 되었습니다.
5차, 6차 항암 때 9분의 천사소원별언니 오빠들이 병원에 방문하여 재미있는 게임도 같이 하고 즐거운 대화도 많이 나누어 낯을 가리는 윤서도 언니, 오빠들에게 친근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랜 기다림 끝에 2017년 8월 윤서의 퇴원과 생일 달에 맞춰 메이크어위시 파티를 집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윤서와 친구6명을 위하여 천사소원별언니 오빠들이 거실 가득 예쁜 풍선장식도 해주셨고 5학년 친구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게임과 음식을 준비해주셔서 윤서는 오랜만에 친구들과 멋진 추억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윤서는 소원대로 예쁜 구체관절 인형을 선물로 받게 되었습니다. 오랜 제작기간으로 인해 파티 당일에는 인형이 도착하지 못했지만 인형 증정권과 미리 도착한 인형옷등을 보며 윤서는 매우 기뻐하였고, 생에 잊을 수 없는 큰 추억을 간직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윤서와 친구들의 즐거운 시간을 마련해 주신 천사 언니, 오빠들의 선한 미소와 행복한 모습에서 윤서와 친구들은 아직 표현은 잘 못하지만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우리라 생각합니다.
윤서의 메이크어위시데이를 위해 애써주신 메이크어위시 재단과 천사소원별 김우람팀장님, 고현선생님, 정다희선생님, 강형모선생님, 표바다선생님, 윤보라선생님, 고일상선생님, 이정민선생님, 권도훈선생님께 감사 드립니다.
윤서가 생을 살아가며 힘들고 외로웠던 아픈 기억의 시간보다 행복한 추억을 기억할 수 있도록
애써주심과, 윤서와 6명의 친구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주시고 윤서의 건강을 빌어주셔서 다시 한번 마음 깊이 감사 드립니다.
사무총장 김유경

울 윤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위시데이를 했네요! 윤서가 애니매이션 작가를 꿈꾸면서 소원했던 구체관절인형을 지금쯤은 받았을까요? 저희도 궁금하네요, 어떤 모습의 인형일지...인형을 받으면 다시 한번 글 남겨 주세요.^^ 저희도 윤서가 아프지만 멋진 꿈을 꾸고 잘 치료하는 사랑스런 아이라 만나면서 행복하고 많이 배웠답니다. 우리 천사봉사자님들도 바쁜 시간 쪼개가며 활동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유난희 이름표가 큰 게 이 팀의 특징인가 봅니다. ^^ 모두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윤서 어머님 ^^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윤서의 위시데이에 소원별희망천사 팀과 윤서의 친구들이 와서 함께 축하해 줘서
윤서도 너무 기분이 좋았겠어요! ^^
윤서를 응원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으니 힘내서 치료 잘 받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 ^^

어머님 안녕하세요~ 팀장 김우람입니다!
써주신 후기를 읽으니, 위시데이 때의 기억이 다시금 떠오릅니다.
윤서와 친구들이 좋은 추억이 되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그리고 이런 행복한 순간들이 차곡차곡 쌓여서 윤서의 몸과 마음이 더욱 건강해지길 바랍니다.
인형 배송이 늦어지게 된 점은 저희도 매우 아쉽지만...ㅠㅠ
인형을 받게 되면 윤서에게만은 위시데이가 두 번한 것과 같이 행복함이 두 배가 되지 않을까요..?^^
많이 부족한 저희였지만 항상 반갑게 맞이해주고 밝은 웃음 보여준 윤서와 어머님께 감사드리고,
최선을 다해 활동에 임해준 팀원들도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어머님~ 정다희입니다!
윤서와의 위시데이를 기다리며 저희도 설렜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ㅎㅎ
항상 윤서는 무척이나 밝고 예쁜 모습으로 저희를 맞이해주었어요~ 그래서 윤서를 만날 때마다 저희가 받아가는 에너지가 엄청났습니다!
윤서의 머릿 속에 아팠던 기억은 모두 지워지고 저희 그리고 친구들, 가족들과 함께 했던 예쁘고 행복한 모습만 남아있는다면 좋겠어요~ 저희도 윤서와의 행복한 추억 잊지 않을게요:)
윤서가 지금처럼 맑고 예쁜 웃음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 듬뿍받으면서 건강한 아이로 자라나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윤서 어머님! 고일상입니다.
위시데이를 진행하면서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윤서에게 행복한 순간을 만들어줄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저희 또한 감사드립니다.
위시데이날 한층 더 밝아진 윤서의 모습을 보니 저희도 행복했던 기억이 남네요
인형을 받지 못해 실망해 할 윤서를 위해 이것저것 준비를 많이 해갔는데 파티를 진행하면서 잘 따라주고 즐거워하는 윤서와 윤서친구들에게 정말 고마웠습니다.
또한, 여러모로 준비하는 동안 도움주시고 늘 반겨주셨던 윤서 어머님께도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네요!
계속해서 윤서가 더욱 더 행복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늘 응원하겠습니다.